GS샵, 통합 캠페인 ‘판타지에스’ 개최
최대 10% 할인과 10% 적립으로 소비 진작
패션·리빙·식품·가전 브랜드 대거 참여
GS샵, 추석 이후 소비 진작 위한 ‘판타지에스’ 개막

GS샵은 10일부터 26일까지 통합 마케팅 캠페인 ‘판타지에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추석 연휴 이후 위축된 소비 심리를 회복하기 위해 기획된 대규모 행사다. 카드 결제 시 최대 7% 할인과 GS Pay 결제 시 10% 적립 혜택을 동시에 제공해 실질적인 소비 혜택을 강화했다. GS샵은 이번 행사를 통해 온라인과 TV 홈쇼핑을 연계한 ‘옴니 쇼핑 경험’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또한, 판타지에스는 매년 상·하반기 두 차례 진행되는 GS샵의 대표 캠페인으로, 이번 하반기 행사는 참여 브랜드 규모와 혜택이 대폭 확대되었다. 특히 추석 이후 여행과 나들이로 줄어든 소비 흐름을 되살리기 위한 다양한 기획전이 마련되었다.
인기 브랜드 총출동, ‘판타지 브랜드’ 특집 진행

이번 캠페인의 핵심은 ‘판타지 브랜드’다. GS샵은 매일 7개 인기 브랜드를 선정해 특집 방송을 진행하며 최대 10% 카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패션, 뷰티, 리빙 등 주요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참여 브랜드 수를 지난 5월 대비 두 배로 늘렸다. 또한 각 브랜드별로 단독 구성과 한정판 제품을 공개해 고객들의 관심을 집중시킨다.
‘코어 어센틱’과 ‘모르간’ 같은 패션 브랜드는 겨울 신상 컬렉션을 최초로 공개하며, 로봇청소기 대표 브랜드 ‘로보락’은 인기 모델 S9을 3개월 만에 재출시한다. 뷰티 부문에서는 누적 500만 병 판매를 돌파한 ‘세포랩’이 본품 최대 구성으로 선보인다. 식품 부문에서는 GS샵의 프리미엄 과일 브랜드 ‘산지애’가 햇사과 ‘감홍’을 처음으로 소개해 눈길을 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