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캐시리워드’ 40만 돌파
요금 납부·쇼핑 결제 활용 확대
핫딜 상품 결제 이벤트 진행
캐시리워드, 출시 2년 만에 40만 명 돌파

KT는 고객 맞춤형 리워드 서비스 ‘캐시리워드’가 출시 2년 만에 누적 이용자 4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캐시리워드는 만 14세 이상 KT 고객이라면 누구나 공식 앱 ‘마이 케이티’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간단한 미션 수행으로 리워드를 적립할 수 있다. 외국인과 법인 고객을 제외한 일반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고객은 용돈 받기, 쇼핑 구매, 출석체크 등 일상에서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미션을 통해 리워드를 쌓는다. 적립된 리워드는
▶ 통신요금 납부
▶ KT닷컴 핫딜 상품 구매
▶ 모바일·액세서리 쿠폰 교환
등에 활용할 수 있다. 특히 통신요금 절감에 직접 연결된다는 점에서 실질적 혜택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핫딜 결제 서비스 확대

KT는 8월부터 캐시리워드를 KT닷컴 핫딜 결제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장했다. 핫딜은 다양한 생활 밀착형 상품을 초특가에 무료 배송으로 제공하는 온라인 쇼핑 서비스다. 고객은 핫딜 이용 시 KT멤버십 5% 할인과 함께 캐시리워드 5% 적립까지 받을 수 있어 이중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핫딜 결제 기능 오픈을 기념해 오는 8월 31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캐시리워드로 핫딜 상품을 결제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폴로 포니 반팔티, 핸디 선풍기, 핫딜 5000원 쿠폰 등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면서 서비스 확산을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
- “호텔 최대 90% 할인” 조선호텔앤리조트, 딱 7일간 역대급 핫딜.
- “서울시, 자율주행 버스 무료” 운전석, 운전대 없는 버스 청계천 운행
- “4만원대 백신 공짜!” 정부, 인플루엔자 예방접종 어린이·임산부·노인 지원
- “9월 가을 데이트 코스 무료” 남한한성 전통문화, 공연 등 특별 행사 진행
- “신세계 최대 70만 포인트 지급” 내 카드로 쇼핑하면 혜택 쏟아진다.
일상 속에서 손쉬운 적립과
사용을 할 수 있도록 노력

KT는 캐시리워드를 신모델 사전예약 프로모션 등 다양한 채널에 접목해 활용 범위를 넓혀가고 있다. 앞으로도 일상 속에서 손쉽게 적립과 사용이 가능한 구조를 강화하고, 생활 전반에 걸친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KT 영업·채널본부장 오성민 상무는 “캐시리워드는 일상 속 쉬운 참여만으로 실질적인 요금 절감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라며 “앞으로도 고객 생활에 도움이 되는 가치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 차별화된 혜택을 지속 확대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