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농부가바로팜 추석 기획전 확대
제철 과일·한우 선물세트 최대 20% 할인
산지 직송으로 합리적 가격 제공

농부가바로팜, 추석 맞아 기획전 대폭 확대

추석연휴-농부가바로팜-물가-한돈-한우-사과-포도-1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온라인 플랫폼 ‘농부가바로팜’에서 대규모 할인 기획전을 시작한다. 이번 행사는 생산자와 소비자를 직접 연결하는 방식으로 운영되며, 합리적인 가격과 산지 직송 혜택이 강조된다.

기획전에는 사과, 배, 포도 등 가을 제철 과일과 함께 한우·한돈 선물세트가 포함된다. 더덕·도라지 정과, 버섯 세트, 송편·한과, 장류·참기름 등 명절 수요가 높은 품목도 다양하게 구성됐다. 소비자는 필요한 명절 먹거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소비자는 네이버, 지마켓, 롯데온, 오아시스 등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에서 쉽게 기획전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네이버에 ‘농부가바로팜’을 검색하면 접근이 가능해 소비자 편의성이 강화됐다.

라이브커머스로 실시간 혜택 제공

추석연휴-농부가바로팜-물가-한돈-한우-사과-포도-2

9월 17일, 23일, 24일에는 네이버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배·멜론 선물세트와 축산물을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실시간 방송을 통해 소비자는 생생한 설명과 함께 특가 구매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은 지난 7월부터 추진된 농산물 온라인 마케터 육성 지원사업의 일환이다. 국내산 농축산물과 가공식품을 산지 직송으로 제공하며, 최대 20% 할인 혜택을 통해 소비자와 농가 모두에게 실질적인 이익을 제공한다.

aT 기운도 유통이사는 “추석 특별 기획전은 소비자에게 신선한 먹거리를 합리적 가격으로 제공하고, 농가에는 새로운 판로를 열어주는 기회가 된다”며 이번 행사의 의미를 강조했다. 그는 또한 많은 가정이 알뜰하게 명절을 준비할 수 있도록 기획전을 운영할 것이라고 밝혔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