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6, 올리브영 럭키드로우 개최
앨범 구매 시 포토카드 증정
사인 폴라로이드 이벤트 진행
DAY6, 정규 4집 발매 기념 이벤트

밴드 DAY6가 네 번째 정규 앨범 ‘The DECADE’ 발매를 기념해 올리브영에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후즈팬 스토어와 올리브영이 공동으로 개최하는 것으로, 오는 17일까지 명동역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매장 일부는 앨범 콘셉트에 맞게 꾸며져 팬들에게 색다른 현장 경험을 제공한다.
이벤트 매장에서 앨범을 구매하면 멤버 셀카 포토카드 8종 중 1종이 랜덤으로 제공된다. 구매 장수에 따라 포토카드 수량도 늘어난다. 또한 현장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4명에게는 멤버들의 사인이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이 증정돼 특별함을 더한다.
온라인에서도 이어지는 팬 이벤트

올리브영 공식 X(트위터)에서는 사인 앨범 증정 이벤트가 추가로 진행된다. 팬들은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통해 다양한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어, 이벤트 접근성이 더욱 높아졌다. 후즈팬스토어 측은 “데이식스가 10주년을 맞아 팬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강조했다.
DAY6는 올해로 데뷔 10주년을 맞았다. 이번 앨범 ‘The DECADE’에는 더블 타이틀곡 ‘꿈의 버스’와 ‘INSIDE OUT’을 비롯해 총 10트랙이 수록됐다. 이들은 발매 직후 다양한 콘텐츠와 프로젝트를 통해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7일에는 유튜브 스페셜 생중계와 ‘데식은 10살’ 시리즈가 공개됐으며, 12일에는 열 번째 트랙 뮤직비디오가 예정돼 있다. 이어 27일부터 방콕을 시작으로 월드 투어를 이어가며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