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리워드 1,500만명 앞둔다
9월 한 달 역대급 혜택 제공
회원·비회원 모두 할인 혜택
스타벅스, 9월 한 달간 역대급 혜택 진행

스타벅스 코리아가 리워드 회원 1,500만 명 달성을 앞두고 9월 한 달 동안 역대 최대 규모의 고객 감사 이벤트를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동시에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원 모어 커피 쿠폰 확대, 적립 별 교환 혜택 강화, 회원과 비회원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음료 할인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따라서 고객들은 일상 속에서 스타벅스를 더욱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게 됐다.
모든 음료 대상 원 모어 커피 확대

이번 이벤트의 핵심은 원 모어 커피 쿠폰 혜택이다. 스타벅스는 기존 ▲오늘의 커피 ▲아이스 커피 ▲카페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콜드 브루 5종에서 모든 제조 음료로 대상을 확대했다. 고객이 스타벅스 카드 또는 계좌 간편결제로 음료를 구매하면 방문별과 함께 60% 할인된 가격의 ‘원 모어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30분 뒤 오늘의 커피, 아이스 커피,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등을 전국 매장에서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결과적으로 더 많은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스타벅스 음료를 경험할 수 있게 됐다.
한편 고객들의 별 적립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교환 쿠폰 종류를 늘렸다. 골드 및 그린 회원은 별 3개로 음료나 푸드를 1,500원 할인받을 수 있고, 별 30개로는 머그나 텀블러 등 굿즈를 15,000원 할인받는 MD 할인 쿠폰을 발행할 수 있다. 이는 적립 별의 가치를 높여 고객이 더 폭넓은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돕는다.
- “70,000원 할인” G마켓, 가을시즌 여행족 할인 쿠폰 지급!
- “침구류 50% 할인” 가을 시즌 새 이불 교체, 지금 안 하면 손해!
- “20만원 증정” 롯데백화점 추석연휴, 가을시즌 세일 주목!
- “최대 60% 할인” 11번가 블랙프라이데이, 해외직구 상품 대방출!
- “에버랜드 45% 할인” SKT 추석 맞이 10월 멤버십 혜택 주목!
회원·비회원 모두 누리는 음료 할인

스타벅스는 9월 1일부터 18일까지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음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일부터 7일까지는 아메리카노, 라떼, 콜드 브루 등 5종 음료의 그란데 사이즈는 500원, 벤티 사이즈는 1,200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원 모어 커피 쿠폰을 함께 활용하면 1잔당 평균 음료 가격이 더욱 낮아진다. 이어 8일부터 18일까지는 블렌디드와 프라푸치노 음료 구매 시 오늘의 커피 또는 아이스 커피에 적용 가능한 1+1 쿠폰이 증정된다. 따라서 회원뿐만 아니라 비회원까지 폭넓은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
스타벅스는 구독 서비스인 ‘버디패스’ 혜택도 강화했다. 9월 한 달 동안 버디패스 이용 고객에게는 기존 1장이던 제조 음료 30% 할인 쿠폰을 2장으로 확대 제공한다. 또한 리뉴얼된 커피매니아팩에서는 기존 혜택에 더해 톨 사이즈 카페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 2장을 선택할 수 있다. 이로 인해 정기적으로 스타벅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만족도는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