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 ‘클럽조선 페스타’ 개최
객실·레스토랑·레저 최대 90% 할인
아트·리워드 이벤트 동시 진행
클럽조선 5주년 맞아 ‘클럽조선 페스타’ 개최
객실·스위트 최대 90% 할인

조선호텔앤리조트는 통합 멤버십 프로그램 ‘클럽조선’ 론칭 5주년을 기념해 9월 1일까지 ‘클럽조선 페스타’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호텔, 레스토랑, 레저, 리테일, 온라인몰 등 전 분야를 아우르는 대규모 고객 감사 이벤트다.
‘핫 딜 페스타’에서는 조선 팰리스, 웨스틴 조선 서울·부산, 레스케이프, 그래비티, 그랜드 조선 부산·제주 등 9개 호텔 객실과 레스토랑 상품을 특별가로 선보인다. 그래비티의 비즈니스 디럭스 룸 온리 상품은 18만원대, 웨스틴 조선 부산은 26만원대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조식 2인 혜택을 추가하면 더 풍성한 경험을 누릴 수 있다. 그랜드 조선 제주는 본관 기준 25만원대로 예약할 수 있다. 특히 최근 수요가 높은 스위트 객실은 정상가 대비 50~90% 할인된 가격에 제공돼 예약 경쟁이 치열할 전망이다.
레스토랑·레저 특별 할인

호텔 내 25개의 다양한 레스토랑에서는 뷔페, 중식, 양식, 일식 등 메뉴를 정상가 대비 10~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각 호텔의 시그니처 메뉴도 특별가로 제공돼 미식 체험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다.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아쿠아필드’, ‘원더파크’, ‘콩코드’ 등 레저 시설도 최대 50% 할인된 이용권을 선보이며, 도심 속 여가와 체험 활동을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다.
- “70,000원 할인” G마켓, 가을시즌 여행족 할인 쿠폰 지급!
- “침구류 50% 할인” 가을 시즌 새 이불 교체, 지금 안 하면 손해!
- “20만원 증정” 롯데백화점 추석연휴, 가을시즌 세일 주목!
- “최대 60% 할인” 11번가 블랙프라이데이, 해외직구 상품 대방출!
- “에버랜드 45% 할인” SKT 추석 맞이 10월 멤버십 혜택 주목!
온라인몰 특별 기획전
아트와 이벤트 결합한 프로그램

조선호텔앤리조트의 공식 온라인몰 ‘조선 테이스트 앤 스타일’에서는 호텔 셰프의 홈다이닝 상품, 김치, 침구 등 인기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호텔의 품격을 집에서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된 상품들로, 집콕 생활과 홈파티 수요에 맞춘 합리적인 기획전이다.
‘아트 페스타’에서는 공예 작업으로 주목받는 아티스트 이슬기 작가와 협업한 프로젝트가 진행된다. 고객 참여형 ‘리워드 페스타’는 온·오프라인에서 펼쳐지며, 클럽조선 리워드 회원 선착순 555명에게는 시티·리조트 타입으로 구성된 2만원 할인 쿠폰 2종을 증정한다.
조선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클럽조선 론칭 5주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예술, 이벤트, 특전을 아우르는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혜택으로 고객 일상에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강조했다.